[인터넷 서비스 부문]
e-Korea & CEO 대상 포장이사역경매서비스 ' 제트이사 (Z24) '
포장이사역경매사이트로 골치 아픈 '이사' 해결. 합리적인 금액으로 경험하는 최상의 서비스.
움츠려 들었던 날씨가 풀리면서 본격적인 이사철이 돌아왔다. 마음에 드는 집을 구해 옮기더라도 이사를 생각하면 머리부터 아프다.
포장이사를 하더라도 신경을 써야 할 일들이 한 두가지가 아니기 때문이다.
이런 시점에서 포장이사를 하면서도 비용을 줄일 수 있는 이사 관련 인터넷 포장이사역경매사이트가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디엠엔정보기술(주)(대표 신재풍)가 운영중인 포장이사역경매서비스 제트이사( www.z24.co.kr )'가 바로 그 것.
이 사이트는 인터넷을 통해 견적을 의뢰하면 여러 이사업체가 공개경쟁입찰 방식으로 입찰에 참여해 견적금액을 제시하고,
고객은 제시된 이삿짐업체별 포장이사비용과 서비스의 품질을 비교,검토해 가장 좋은 업체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포장이사역경매 방식의 온라인 이사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국 260여개 이사업체의 네트워크가 형성돼 있는 제트이사는 국내 최초로 포장이사업체 서비스 평가제를 도입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포장이사서비스 평가제란 고객이 직접 친절도 및 숙련도, 뒷정리, 계약이행, A/S처리 등 각 서비스 항목별로 점수를 부여하게 하고 서비스 순위를 공개함으로써 이삿짐센터업체별 자발적인 서비스 경쟁을 유도하는 장치다.
이에 따라 일정기간 동안 평가된 관련 자료를 토대로 평가점수가 90점 이상인 경우에 한해 제트이사 (Z24)에 정식업체로 등록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포장이사서비스가 검증된 이삿짐업체만을 엄선했기 때문에 고객의 이사피해를 최소화시키고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유도하는 촉진제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합리적인 포장이사금액의 범위내에서 업체 상호간 선의의 가격경쟁을 유도하기 때문에 고객의 입장에서는 최고의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 돋보인다.
제트이사의 신재풍 이사는 “포장이사업체 서비스에 대한 지속적인 피드백 및 사후관리를 통해 진정한 최고를 지향할 것.”이라며 하자발생시 신속하고 실질적인 해결이 가능한 소비자 보호원 역할을 담당하는 등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사후 안전장치도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전화 1588-16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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