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이사 지식정보/제트이사 소개

언론보도/홍보PR - 포장이사역경매 제트이사, 포장이사비용 역경매 입찰방식 등장

부동산직거래119 2015. 4. 10. 15:10


값·서비스 최고조건 한눈에 요즘은 여행이나 이사를 준비할 때 가장 먼저 인터넷을 뒤져 봅니다.


웬만한 정보들은 인터넷에 올라 있어, 마음만 먹으면 가장 싸고 실속있는 서비스를 찾을 수 있기 때문이지요.


하지만 인터넷 손품을 들이다 보면 가끔 짜증이 날 때도 있습니다.


고만고만한 업체들이 내세우는 가격이나 서비스가 엇비슷해 구분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서인지 성마른 분들은 한두 개를 찾아보다 그냥 손에 잡히는 걸로 택하고는 합니다.


이럴 때 포장이사역경매를 이용해 보면 어떨까요.


역경매는 경매의 반대 개념으로 생각하면 쉽습니다.


경매는 물건을 파는 사람이 가장 높은 값을 제시하는 사람에게 물건을 파는 것이지요.


거꾸로 역경매를 할 때는 우선 물건을 사고 싶은 사람이 필요한 물건을 인터넷 사이트등에 알립니다.


그러면 판매자들이 저마다 가격을 제시하며 물건을 내놓지요.


물건을 사려는 사람은 이 가운데에서 가장 조건이 좋은 물건을 고르면 됩니다.


포장이사역경매로 이용할 수 있는 대표적 서비스로는 이사를 꼽을 수 있습니다.


제트이사( www.z24.co.kr ) 등과 같은 포장이사역경매사이트를 이용하면 포장이사전문업체를 직접 고를 수 있습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이사를 하려는 사람이 지금 주소와 이사가는 곳의 주소, 그리고 이삿짐이 얼마나 되는지 등을 사이트에 올립니다.


그러면 포장이사업체들이 각각 조건을 내걸며 입찰에 나섭니다.


하루 안에 대략 15개가 넘는 이삿짐센터업체가 입찰에 참여하더군요.


그러면 이 가운데에서 가격이나 서비스 조건이 가장 좋은 업체를 고르면 됩니다.


한눈에 포장이사비용 가격비교하기도 쉽고, 무엇보다 시중 가격보다 평균 10~35%까지 싸질 수 있다는 점이 매력입니다.